• 대관절차

  • 금나래아트홀의대관절차입니다.
Home > 대관서비스 > 대관절차
금나래아트홀은 아래 순서에 따라 대관절차가 이루어지니다. 대관공고 > 사전일정협의 > 대관신청 > 대관심의 > 승인/불가통보 > 대관계약 > 스탭회의 > 입장권검인 > 공연준비 및 진행 > 공연종료 및 정산 STEP1 대관공고 매년 상반기 5월, 하반기 11월에 금나래아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 STEP2 사전일정협의 대관신청 전 금나래아트홀 축의 공연스케줄과 대관일정을 검토하여 사전협의 STEP3 대관신청 정기대관:차기년도 정기대관은 상/하반기로 나누어 금나래아트홀이 정하는 시기에 신청 수사대관:정기대관 이후 비어있는 일정에 한해 최소 사용일 30일 이전에 신청 STEP4 대관심의 내부규정을 기준으로 하여 공연작품의 내용, 수준등을 심사하여 결정 STEP5 승인/불가통보 대관승인이 결정된 대관예정자에게 대관승인 또는 불가통보서 발송 STEP6 대관계약 대관이 결정된 신청자는 대관계약을 체결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대관료 전액 납입 , 계약 체결을 할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주민등록증)과 대표자인감을 지참하여 아트홀 운여파트로 방문 STEP7 스탭회의 공연시작 최소10일전 대관자와 금나래아트홀 기술 스탭간의 무대,조명 음형과 관련한 공연진행 회의(대관계약시 일정통보) STEP8 입장권 검인 대관자는 입장권 발행에 대한 검인을 받아야 하며, 입장권은 전산입장권판매 대행사에 위탁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홍보물 접수: 홈페이지 정보 게재, 포스터, 현수막 검인 후 공연장 내 게시 STEP9 공연 준비 및 진행 무대설치 및 리허설 실시, 공연 진행 STEP10 공연 종료 및 정산 로비,무대,홍보물 철거 및 정리, 공연 종료 후 티켓판매대행사의 정산서를 접수하여 5일 이내에 초과분 납부 대관담당자:김보민 02-2627-2985

대관신청하기